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
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

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

 

대학생활

칭찬/불편신고

[불편] 가로등, 청소, 화장실 휴지 N

No.3755644
  • 작성자 Corcor
  • 등록일 : 2022.08.26 17:58
  • 조회수 : 4517

회화과  실기동 A21동,  A24동  


2022년  입학하여  한학기동안  실기동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을  개선하기를  원하며  글을  올립니다.


1. A21동 화장실에  화장지가  없어  학기  내내  개인  화장지를  사용하였습니다.  화장지  점검을  부탁드립니다.


2. A21동  화장실이  불편하여  회화과  학생들은  멀지만 A23동 화장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외지인들이  많이  사용하여  무섭기도  합니다.  낯선  남자분들이  화장실 앞에서  자주  보입니다.  화장실을  편하게  이용할수있도록  도어락을  설치하는것도  고려해  보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리모델링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3.  사범대  주차장에서  실기동으로  올라가는  계단  부근이 밤에는  넘  어두워  휴대폰  후레쉬를 켜야합니다.  가로등  두개가  있기는  하지만  계단에는  전혀  비춰주질  못합니다.

으슥한  길이라  사고를  예방하는  차원에서도  가로등에  대해  숙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4.실기동  주변에  풀이  무성하여  모기가  넘  많습니다. 실기실  안에도  모기도  많아  늘  모기향을  피워야하고,  화장실에는  모기  천국입니다.   잡초 제거를  부탁드립니다.


5. 사범대주차장에서  실기동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오랫동안  낙엽이  축적되어  지저분하고  냄새가  심하여  오늘  본인이  모기에게  온몸을  뜯기며  청소하였습니다.   상시  청소를  부탁드립니다.


6. 실기동에  정수기가  없어  학과건물까지  가서  정수기  물을  떠오거나  단체로  생수를  사서  이용하기도합니다.

정수기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학교재정문제의  어려움도  있겠으나  고액의  등록금을  내는  학생의  입장에서는  쾌적한  환경을  원합니다.  부디  영대인으로써  재학중이나  졸업후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21동  화장실  불이  모두  나갔습니다.  교체해주세요.





A.

  • 작성자 디자인미술대학 행정실
  • 작성일 22.09.13
  • 처리상태 : 처리완료
안녕하십니까. 디자인미술대학입니다. 
평소 우리 대학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주변 환경 개선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1. A21동 화장실에  화장지가  없어  학기  내내  개인  화장지를  사용하였습니다.  화장지  점검을  부탁 드립니다. 

답변 : 환경미화 담당하시는 분들에게 수시로 점검을 요청 드려 화장지를 상시 채워줄 것을 당부하여 화장실 사용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겠습니다. 

2. A21동 화장실이 불편하여 회화과 학생들은 멀지만 A23동 화장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외지인들이 많이 사용하여 무섭기도 합니다. 낯선 남자 분들이 화장실 앞에서 자주 보입니다. 화장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어락을 설치하는 것 도 고려해 보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리모델링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답변 : 우선 임시 조치로 외부인 사용 금지 경고문을 문에 부착하였으며, 모기약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화장실 안에 비치하겠습니다. 
도어락 설치의 경우 화장실 사용에 또 다른 불편을 초래할 수 있어 설치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는 현재 재원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시행하기 곤란한 상황입니다. 
다만, 2023학년도에는 관련 예산이 편성되어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단과대학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대학 본부에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3. 사범대 주차장에서 실기동으로 올라가는 계단 부근이 밤에는 넘 어두워 휴대폰 후레쉬를 켜야 합니다. 가로등 두 개가 있기는 하지만 계단에는 전혀 비춰주질 못합니다. 으슥한 길이라 사고를 예방하는 차원에서도 가로등에 대해 숙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 : 대학 본부에 요청하였으며, 교내에 비슷한 환경인 곳이 있어 현황을 전체적으로 파악한 후 겨울 방학 중에 공사를 시행할 계획에 있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4. 실기동 주변에 풀이 무성하여 모기가 넘 많습니다. 실기실 안에도 모기도 많아 늘 모기향을 피워야하고, 화장실에는 모기 천국입니다. 잡초 제거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 매 학기마다 학교 전체 잡초제거 작업을 진행하며, 담당 부서에 작업요청을 올렸으나 캠퍼스가 넓어 당장 급한 곳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즉시 조치가 늦어지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기실안 모기 문제는 모기향과 모기약을 행정실에 항상 구비해놓을 예정이니 언제든지 오셔서 받아갈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모기 침입을 예방하기 위하여 실기실 문단속 문제는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사범대주차장에서 실기동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오랫동안 낙엽이 축적되어 지저분하고 냄새가 심하여 오늘 본인이 모기에게 온몸을 뜯기며 청소하였습니다. 상시 청소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 담당 부서에 조치를 부탁드렸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점검을 부탁을 드렸습니다. 

6.  실기동에 정수기가 없어 학과 건물까지 가서 정수기 물을 떠오거나 단체로 생수를 사서 이용하기도 합니다. 정수기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 주변 실기동을 사용하는 학과(전공)의 의견을 여쭈어 보고, 결정이 되면 적절한 장소에 설치를 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P.s A21동 화장실 불이 모두 나갔습니다. 교체해주세요 

답변 : 조치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